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유무상 수리 기준 안내
작성자 엘티에이코리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9-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2

안녕하세요.

엘티에이코리아 입니다.


유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.

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 메뉴얼 확인 또는 구매처나 본사를 통한 전화상담을 권장 드립니다.



1. 무상수리
-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
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- 장비를 수리한 이후 정상적으로 장비를 사용하는 과정에서 
3개월 이내에 유상수리 항목을 제외한 동일한 증상 발생시


2. 유상수리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 부품의 수리
교체가 아닌 단순 설정 오류에 의한 경우

- 당사 제품이 아닌 센서, 케이블류배관, 안테나유무선 신호 혼선 등 외부환경 문제의 경우
-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
 당사에서 보증하는 제품이 아닌 별도의 악세사리 또는 부품을 추가하는 경우,

   제품의 이동•이사 등으로 인한 이전 설치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의 경우
- 제품 내부의 먼지
이물질 등의 클리닝 작업의 경우

- 타사 제품 (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사용설명서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당사에서 보증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악세사리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
보증하는 온습도 환경이 아닌 상태에서 손상이나 고장이 발생된 경우

-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
- 천재 지변 (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 
(배터리전원 아답터소모품 센서 등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 닫기
 
sale 50%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  다음 제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