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무상수리
-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•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- 장비를 수리한 이후 정상적으로 장비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 이내에 유상수리 항목을 제외한 동일한 증상 발생시
2. 유상수리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 부품의 수리•교체가 아닌 단순 설정 오류에 의한 경우
- 당사 제품이 아닌 센서, 케이블류, 배관, 안테나, 유무선 신호 혼선 등 외부환경 문제의 경우
-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 당사에서 보증하는 제품이 아닌 별도의 악세사리 또는 부품을 추가하는 경우,
제품의 이동•이사 등으로 인한 이전 설치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의 경우
- 제품 내부의 먼지•이물질 등의 클리닝 작업의 경우
- 타사 제품 (소프트웨어 포함) 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사용설명서상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당사에서 보증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악세사리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, 보증하는 온습도 환경이 아닌 상태에서 손상이나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- 천재 지변 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 으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
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(배터리, 전원 아답터, 소모품 센서 등)